사진=KBS2 '해피투게더3' 캡처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최예슬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조정치와 준베드신 촬영을 한 일화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최예슬은 과거 웹드라마 ‘출중한 여자’에서 가수 조정치와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조정치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아내 정인과 나와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조정치는 “신인배우 최예슬씨와 준베드신 촬영을 했다”라며 “꽤 리얼하게 했다. 입술이 닿은 건 아니고 소파 위에서 소리만 냈다”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케 했다.

이에 정인이 “나도 봤다”라며 “기분이 진짜 이상했다. 영화배우 부인도 느끼는건데 이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친구랑 같이 있어 쿨한척을 해야 했다”라며 “‘웃긴데 각도를 저렇게 했어야 하지 않겠어?’라고 말했다. 좀 이상했다”라고 속내를 내비쳤다.

이어 “조정치가 배우가 된 마냥 ‘정말 해보니까 일은 일이네’라고 말하더라”고 말하자 조정치는 “그렇게 이야기해야 할 것 같았다. 허벅지에 손까지 댔는데 어떻게 그게 일이냐”고 폭탄 고백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한편, 엠블랙 출신 지오와 열애를 인정한 최예슬은 그의 아프리카 방송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