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같이살래요' 한지혜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미모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2일 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35분 걷기 유산소, 50분 필라테스. 동미내 언니랑 잠깐 커피한잔. 집에 와서 대본공부"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헬스장에서 요가매트를 펴놓고 앉아 핸드폰을 이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한지혜는 몸에 딱 달라붙는 검은색 레깅스에 분홍색 티셔츠를 입어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한지혜의 화장기 없는 얼굴은 수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지혜 누나 제일 예쁘고 많이 좋아해요", "세상에서 제일 예뻐요", "꾸밈없는 모습이 젤루 사랑스럽다", "와~예쁘다", 정말 많이 보구싶고 제일 기대돼요", "화장 안해도 예뻐", "언제나 신선하고 새롭고 아름다운 분위기", "건강한 삶 예뻐보여요"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에 한지혜가 참석했다. 당시 그는 "다시 용기를 내서, 다시 기쁜 마음으로, 즐거운 마음으로 복귀하게 됐다"고 3년 만에 복귀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