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적립한도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2% 포인트 적립

<우리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우리카드는 중소 법인사업자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바른기업 포인트(POINT)'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영역에서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법인사업자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바른' 파트너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기본적으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2%의 포인트를 월 적립한도 없이 제공하다.

특히 신차 구매(국산, 수입 포함), 4대 주유소(SK엔크린,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이용 시 1% 특별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또 항공, 호텔, 여행, KTX·SRT 등에서 할인이 제공되며 인천·김포·김해공항의 국제선 공항라운지도 연 2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인·오프라인 해외결제에 대해서도 1%의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어 국내외 출장 시 유용하다.

우리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최소 실비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여행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적립율의 2배인 0.4% 포인트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