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의료·제약
동국제약,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 실시치센캡슐 신규 광고 온에어…초기부터 꾸준한 관리가 중요한 질환
동국제약이 13일 치센캡슐 광고 온에어와 함께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동국제약은 13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치센캡슐의 신규광고 온에어를 기점으로, 질환과 치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자꾸 숨기게 되는 치질을 참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내용을 주제로 했다.

특히, 동국제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치질 질환이 항문 혈관의 문제임을 정확히 알려 방치율이 높아지는 것을 막고 초기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했다.

치센캡슐 마케팅 담당자는 "치질은 발생 부위가 민감해 숨기게 되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심해진 후 병원을 찾는 경우가 대다수"라며 "초기부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성 혈관질환인 치질의 방치율을 낮추는데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질환을 궁금해 하는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치질 질환 정보책자도 제공한다. 책자가 필요한 사람은 치센 홈페이지 고객센터 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소희 기자  kimsohee333@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국제약#치질#치센캡슐

김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