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은 '피부가 좋아하는 기초'…공식 모델로 배우 이요원 발탁

동구바이오제약이 '피부가 좋아하는 기초'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셀블룸 론칭 쇼케이스가 13일 진행됐다. 사진은 셀블룸의 신제품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등 셀블룸의 모델인 배우 이요원이 제품사용후기를 말하는 모습. <한국정책신문>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은 인체 지방 유래 줄기세포 추출 기술과 천연 추출 성분이 결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의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론칭 행사를 13일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라움 아트센터에서 진행했다.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대표는 "셀블룸은 '피부가 좋아하는 기초'를 슬로건으로, 피부의 바이오리듬과 턴 오버 주기를 고려한 맞춤 화장품"이라며 "제품력은 물론, 중국 수출 계약과 면세점 입점 등을 통해 상품성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셀블룸은 환경 위해요소로부터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낮 동안 혹사당한 피부의 복원을 촉진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데이라인과 나이트라인 등 2가지로 선보이고 있다.

낮에 사용하는 데이라인에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미백효과, 항산화, 항균, 항염 등에 효과가 있는 범부채꽃 추출물이 들어 있다. 밤에 사용하는 나이트라인에는 피부 탄력 강화와 주름 개선을 돕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용과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특히,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3D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5만ppm을 비롯해 드래곤후르츠, 병풀 등 천연 추출성분이 함유돼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집중 회복시켜주는 재생 크림이다.

김윤관 신규사업팀 팀장은 "셀블룸을 피부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로 4가지를 꼽을 수 있다"며 "셀블룸은 피부장벽 보습 등 착한 동기로 만들었고, 세포부터 건강해야 한다는 의미의 이름을 가졌다. 또 항노화·미백 등 근본적으로 다른 화장품과 차별화됐으며, 9년간 피부과 처방 1위를 기록하는 동구바이오제약이 48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담아 신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셀블룸 전속모델인 배우 이요원의 사진행사, 셀블룸 제품 설명회는 물론 김태훈 칼럼리스트,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뷰티토크쇼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