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국비지원 게임교육기관 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제5회 게임콘텐츠제작자 취업포트폴리오 제작발표회'를 부산콘텐츠콤플렉스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부산게임협회를 비롯한 회원사, 신입 게임개발자 채용의사가 있는 게임업체의 실무관리자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이번 발표회는 부산 게임산업 취업률의 제고와 게임회사 취업 트렌드 정보를 효과적으로 주고받기 위해 마련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로 취업을 준비해온 본교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취업 포트폴리오 수준향상을 도모하고 게임회사 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주기적으로 발표회를 개회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게임학원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게임회사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서버개발, 유니티(unity), 코코스(cocos), 3ds max, UI/UX디자인, 캐릭터디자인, 배경디자인, 클라이언트, 게임엔진 등 현장과의 연계를 통해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부산 서면 근처 선문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게임그래픽과정뿐만 아니라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개발 과정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