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까지 만 14세~18세 청소년 대상으로 약 8개월간 실무 교육·멘토링 등

<넷마블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3기를 4월9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4월9일까지 접수 받는 '게임아카데미' 3기는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등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만 14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참가학생들에게 실제 게임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과 전문강사 멘토링 등을 약 8개월에 거쳐 진행한다. 

교육은 '게임아카데미' 전용 스튜디오에서 이뤄지며, 넷마블사옥에서는 참가자 외 일반인들도 들을 수 있는 특강을 개최해 게임산업과 진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 참가학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게임 경진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자신이 만든 게임을 외부에 선보일 수 있는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한 단계 다가가는 다양한 기회도 제공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올해엔 우수 수료생을 대상으로 하는 심화과정이 새롭게 도입할 계획"이라며 "게임 개발 과정을 고도화해 작품의 질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