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헤라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19일부터 24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서 개최…블랙쿠션 활용 메이크업 룩 선봬
헤라가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는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공식후원한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19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13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는 이번 시즌까지 총 6회의 시즌 동안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모든 브랜드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해 왔다.

이번 시즌에도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65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쇼를 총괄 지원한다.

특히, 헤라는 이번 시즌에 출시 1주년을 맞은 '블랙 쿠션'을 활용한 다양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2018 F/W 시즌을 대표할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헤라는 "시즌을 앞선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고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K-뷰티(beauty)의 위상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소희 기자  kimsohee333@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라#아모레퍼시픽#서울패션위크

김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