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원 후 1년 9개월간의 의정활동 성과 보고 및 소통의 자리 마련

[한국정책신문=인천 남승현 기자]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인천 연수을)이 오는 10일 오후 2시,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복지회관2층 소극장에서 ‘2018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8일 민 의원측에 따르면 이번 의정보고회는 20대 국회에 등원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지난 1년 9개월 간 입법, 예산, 민원, 정책 등 모든 분야를 망라한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하고, 관내 주요 사업의 예산 확보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 등을 소상히 설명할 예정이다.

행사는 ‘김미라 예술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 및 주요당직자 소개, 민경욱 의원 의정활동영상 상영을 거쳐 당 지도부와 인천 지역 국회의원의 영상 축사, 내빈 축사 및 기념촬영으로 개회식을 마무리하고 2부에서 본격적인 민경욱 의원의 의정보고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민경욱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서 여러 당직과 상임위를 맡고 특히 2년 연속 예결위원으로 활약하며 주민 여러분이 염원하시던 지역발전의 소명을 늘 품고 살았다”며 “그간의 행보를 주민 여러분께 보고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무척 설레고 뜻 깊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우문현답의 자세로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며 “산적한 현안과 무한한 잠재력이 공존하는 인천, 그 가운데서도 연수와 송도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사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관내 주요 관변단체와 지지자, 지역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