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살리고 단백질·염분·인은 줄여…13일까지 1종 증정 이벤트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JW중외제약은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즉석조리식품을 비롯해 라면류, 밥, 소스, 에너지 보충식품 등으로 구성된 건강 관리식품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미생물을 차단하는 용기에 담은 무균성 완전 조리식품으로 전자레인지 등을 이용해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신제품들은 요리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단백질과 염분, 인 성분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는 탕수육, 고기감자조림, 고사리볶음, 무조림 등 반찬류 4종과 영양밥, 치킨카레 등 덮밥류 2종, 또 콘스프, 크림스튜 등 간식류 2종으로 구성됐다.

JW중외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JW안심푸드’ 홈페이지 방문자 중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는 사람에게 신제품 1종을 제공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JW안심푸드는 단순히 단백질과 염분의 함량을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맛도 살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의 출시와 시식행사를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