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 이하 저가 상품 11종, '베어스 스쿨 재키' 캐릭터 콜라보 제품 10종 출시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2018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캐릭터상품과 젤리상품을 중심으로 한 79종의 화이트데이 상품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3000원 이하의 저가 상품을 강화하고 최근 젤리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매출증가 추세를 반영해 젤리상품도 준비했다. 

또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베어스 스쿨 재키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다시 한번 선보인다.

먼저 미니스톱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3000원 이하의 저가 상품을 선보인다. 

△도라에몽 캐릭터로 디자인한 패키지에 롤리팝캔디가 들어있는 '도라에몽빅롤리봉지' △작은 캔디 안에 과일 모양이 새겨져 있는 수제캔디 '그로비팝 캔디' △초코·딸기·포도 마쉬멜로를 포장한 '하늘 마쉬멜로우 컬렉션' 등 11종이다.

미니스톱은 인기캐릭터인 '베어스 스쿨 재키'와 함께한 콜라보상품도 선보인다. 

베어스 스쿨 재키는 동화책 캐릭터로 출발해 15년 동안 영화, 뮤지컬, 팬시 등 다양하게 상품화된 곰 캐릭터다. 

'재키옐로우'와 '재키화이트'는 재키의 캐릭터가 그려진 상자 안에 가나마일드, 청포토캔디 등 다양한 초콜릿, 캔디와 미니사이즈 재키수첩이 덤으로 증정되는 기획상품이다. 

이외에도 '재키파우치', 빅사이즈 상품 '재키25000' 등 10종 상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젤리류 상품의 품목 수를 확대하고 다양한 1+1, 2+1 행사도 전개한다. 

미니스톱은 '코로로망고', '코로로딸기'를 비롯한 코로로 젤리 상품 4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하며 '하리보골드베렌100g', '하리보해피콜라100g'등 하리보 4종도 14일까지 2+1으로 판매한다.

그 외에도 로아커초콜릿 4종, 후룻바이더풋젤리 등 17종 상품에 대해 1+1행사를, 멘토스 4종, 쥬시드롭구미젤리 등 121종 상품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미니스톱은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구매 시 스톤헨지 커플링, 실버팔찌 등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응모는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구매 후 행사 웹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인증 후 영수증과 함께 증정되는 응모권 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김용준 미니스톱 초콜릿·캔디 담당MD(상품기획자)는 "소비자의 구매 상황에 맞게 맞춤형 상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와 카테고리의 상품을 기획하려고 노력했다"며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즐거운 화이트데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