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응답하라 30년, 기대하라 30년'…치킨·피자 등 특가 제공

<삼성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삼성카드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응답하라 30년, 기대하라 30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3월 한 달 동안 과거, 현재, 미래 3가지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과거를 테마로 한 '그 때 그 시간, 추억 속으로' 코너에서는 지난 30년을 되새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에서 3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은 멕시카나 치킨, 금요일은 도미노피자를 선착순 각 4000명에게 990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때 그 영화'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각 1500명을 추첨해 추억의 영화인 '정무문'과 '사랑과 영혼' 중 1편을 감상할 수 있는 상영회에 초청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락기, 주방세제, 과자 등 추억의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에 30년 전 가격 수준으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를 테마로 한 '마음 담아, 보답의 의미로' 코너에서는 CU,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차, 버거킹 등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50% 할인, 1+1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아워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