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만원 패키지·경품 이벤트·레스토랑 21% 할인 프로모션 등

부산롯데호텔이 이달 말까지 개관 2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롯데호텔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부산롯데호텔이 개관 21주년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호텔은 '21주년 기념 21만원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1인 △아베다 화장품 1종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2인 △무료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ROAD) 최대 4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같은 기간에 경품 이벤트인 '2·1 고객을 찾아라!'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호텔 투숙객 혹은 레스토랑 이용자 중 이름(성은 제외)에 '이(2)' 혹은 일(1)'이 포함된 이용자가 체크인 시 혹은 레스토랑 이용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호텔은 추첨을 통해 1등, 2등, 3등에게 각각 △부산롯데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1박(1명)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1명) △주니어 스위트 룸 1박(1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바&라운지 더 라운지는 모두 상기 기간에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궁화는 코스 메뉴 수련을, 도림은 코스 메뉴 수화를, 모모야마는 코스 메뉴 라쿠텐을 21% 할인하여 판매한다. 

더 라운지에서는 21년산 위스키 3종을 21%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에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호텔의 개관 21주년을 기념하는 마카롱 타워가 전시돼 호텔 안의 볼거리를 더한다.

부산롯데호텔 김성한 대표이사는 "이용자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우리 호텔이 개관 2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용자의 삶에 가치를 더하겠다는 다짐을 잊지 않으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