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방송캡처

[한국정책신문=전지혜 기자] 안소희가 화제인 가운데 그와 서강준의 키스신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6년 방송된 케이블방송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에서는 차영빈(서강준 분)과 안소희(안소희 분)의 키스신이 전파를 탄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영빈과 소희는 욕조 안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소희는 “오랜만에 진짜 노는 것 같아 좋다. 재밌었어 오늘. 드라마에 영화까지 정말 힘들었거든. 스캔들까지 터지니까 정말 지치더라”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소희는 “드라마 하는 동안에도 생각만큼 연기도 안돼고 집중 못하니까 흔들리고 그러니까 시청률도 안나오고. 내가 잘 하고 있는 건가 고민되고”라고 말했다.

이에 영빈은 “잘하고 있어. 앞으로도 잘할 거야”라고 기운을 북돋아주면서도 “넌 좋은 배우야. 좋은 친구고 좋은 사람이야. 그런데 남자보는 눈이 좀 꽝이어서 그렇지”라고 위로를 해줬고, 영빈은 “나도 너 좋다고. 너 좋은 애라고. 그런데 우선은 일이 중요하다고. 나 이 영화 정말 잘하고 싶거든”이라며 영빈에 고백했다.

영빈은 “그럼 이것만 끝나면 나 한번 생각해 볼래?”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후 호진은 소희와 영빈이 욕조 안에서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