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신축빌라 전문기업 가담주택은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신혼부부를 위해 수도권 신축빌라 시세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봄 이사철을 맞아 주거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신축빌라로 눈길을 돌리는 경우가 늘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가담주택 빌라현장투어 고객은 "부족한 자금 때문에 허위매물인지도 모르고 갔다가 고생한 경험이 있다"며 "가담주택을 통해 부담 가지 않는 선에서 내 집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았다. 신축빌라의 장단점을 꼼꼼하게 설명해줘서 좋았다"고 전했다.

가담주택 관계자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이 분양가로 내 집마련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축빌라 거래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축빌라분양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높은 집값에 부담을 느끼는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지만 일각의 허위매물 및 과장광고로 인한 신축빌라분양 피해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중개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 분양정보를 제공하는 가담주택은 신축빌라분양을 원하는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수도권 신축빌라매매 시세정보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분양정보는 가담주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