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코막힘 솔루션 페스' 주제…삼투압 효과로 코막힘 해소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한독은 하이퍼토닉(Hypertonic: 고장성) 나잘 스프레이 '페스(FESS) 내추럴 비강분무액(성분 염화나트륨)'의 TV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퍼토닉은 염분의 농도가 체액 염분 농도인 0.9%보다 높은 상태로, 해당 용액을 비강에 분사 시 삼투압 현상이 발생한다.

페스는 천연해수와 유사한 3% 고농도 자연 삼투압 효과로 부은 코 점막에 작용해 코막힘 해소에 도움을 주는 코 스프레이로, 만 3세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미스트 타입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부드럽게 분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매일 매일 코막힘 솔루션 페스'란 주제로 제작됐다. 자연 삼투압 효과로 부작용 걱정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페스의 장점을 강조했다.

또 다양한 원인 때문에 매일 코가 막혀 힘들어하는 사람들의 답답함을 자막 효과로 표현했고 자연 삼투압 효과로 막힌 코가 시원해지는 효과를 시·청각적으로 표현했다.

김미연 OTC사업실 이사는 "국내 유일 하이퍼토닉 코 스프레이 페스는 호주 판매 1위 제품으로 온 가족이 부작용 걱정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페스는 알레르기 비염은 물론 미세먼지, 황사로 인한 코막힘을 씻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