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흰색으로 통일…제품 3종별 포인트 컬러 등 적용

새롭게 디자인된 이브아르 패키지.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LG화학은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를 19일 공개했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이브아르 클래식 플러스',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등 제품 3종에 적용된다.  

LG화학은 이브아르의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 요소를 구성, 미니멀한 디자인 구현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패키지는 배경 색상이 흰색으로 통일하되 이와 대비를 이루는 디자인 요소로 선명한 폰트, 제품별 포인트 컬러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브아르의 심볼 마크인 '반지'도 배경색과 동일한 흰색 양각으로 입체감이 잘 느껴지도록 형상화했다. 이 심볼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약속’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또 LG화학은 이브아르를 강조하기보다는 제품명을 더 부각시켜 한눈에 각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이밖에도 패키지 사이즈를 기존보다 10% 이상 줄였다.

유은정 마케팅 총괄(담당)은 "패키지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제품에 대한 첫 인상을 좌우하는 자기소개와도 같다"며 "이브아르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