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블러드 · 별이되어라!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등 연휴 맞아 유저 성원에 보답

<게임빌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게임빌이 설 연휴를 맞아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작 '로열블러드'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별이되어라!' 등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로열블러드'는 설을 맞아 18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5레벨을 달성하면 S급 무기 상자, 15레벨을 달성하면 S급 장신구 상자, 25레벨을 달성하면 30만골드, 45레벨까지 달성하면 S급 체력 차원 결정을  지급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 로열블러드 오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열블러드'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참여만 해도 보상을, 참신한 오행시를 지은 유저에게 추가로 보상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는 4주년 특별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접속 시 1000캐럿 가치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20일까지는 한복 전신 아바타를 포함해 캐릭터별 아바타 3종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14일부터 22일까지는 신규 재화인 마스터 스톤을 캐럿으로 살 수 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도 접속 이벤트와 함께 14일부터 20일까지 영웅의 유산 10층 이상에서 특성 재료와 금화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