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자에게 레어 아이템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카카오게임즈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13일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사전예약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자에게는 한정판 탈것 '통통한 웰시 코기'와 '황실 코스튬 무기', '황실 코스튬 보조무기'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인원 수가 정해진 목표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판도라 행운 선물'과 '황실 코스튬 의상'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경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희귀한 정령알' 3개를 증정하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자에게는 '10만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한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해 3월 중국에 출시된 지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순위 1위와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양사는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강조한 '네스트'를 비롯해 일대일 대결(PvP) 모드 '결투장', 순위 경쟁 모드 '결투 네스트' 등 원작의 핵심 전투 콘텐츠를 완벽히 재현했다며 자신하고 있다. 

또,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과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도 주목할 만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