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DC 충전공구 구매시 배터리 하나 더 증정

[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해성그룹 전동공구 및 자동차 DC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가 자사 충전공구 제품에 대한 배터리 보상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구형 배터리 반납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BLDC 충전공구 구매시 배터리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 두가지가 동시 진행되는 만큼 평소 충전공구 구매를 고려하던 고객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충전공구를 사용하는 전문 작업자라면 고장 나거나 사용기한이 지나 제대로 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폐배터리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데 이럴 때 본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납 대상 배터리는 자사 뿐만 아니라 보쉬, 마끼다, 디월트, 아임삭 등 5개사 배터리이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동공구 판매점에 배터리를 반납하고 자사의 충전공구(10.8V 이상 리튬이온 충전공구 전품목)를 구매하면 반납 배터리 전압(V)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2만5천원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베어툴 품목 구매시에는 제외된다.

해당 기간 동안 18V BLDC 충전공구를 구매하면 리튬이온 배터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 기종은 18V 충전 임팩트드라이버(ID18BL/5.0Ah), 임팩트드라이버렌치겸용(DW18BL/ 5.0Ah), 임팩트렌치(IW18BL/5.0Ah), 햄머드릴(DM18BL/5.0Ah), 드라이버드릴(DD18BL/5.0Ah), 공압햄머드릴(HD18BL/6.0Ah) 등 충전드릴류 6기종과 DG18BL-100S(6.0Ah), DG18BL-100S(5.0Ah), DG18BL-125S(5.0Ah) 등 충전그라인더 3기종으로 제품 구매처에서 대상 기종을 구매하고 계양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제품을 등록하는 절차를 거치면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3대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 제품 등록 시에는 구매 영수증이 반드시 필요하다.

한편 계양전기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월 1일부터 제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두가지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하나는 무상 서비스 3년 보증으로 온오프라인 구매 채널 구분 없이 계양전동공구(충전공구 및 유선공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 제품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적용된다. 단 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와 소모성 부품은 제외된다.

기존 BLDC 충전공구 고객을 위한 BLDC 충전공구 안심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는 올해 1년간 BLDC 충전공구의 핵심 부품인 컨트롤러 고장 시 무조건 무상 수리 해주는 행사로 현재 계양전기 BLDC 충전공구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구매시점과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