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22층 규모, 홍대 지역성 살린 공간 구성

L7홍대 로비. <롯데호텔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롯데호텔이 오는 31일 서울 마포구 양화로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L7의 세 번째 호텔, L7홍대를 오픈 한다고 28일 밝혔다. 

L7홍대는 젊은 아티스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경계 없이 공존하고 교류하는 홍대의 지역성을 살려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이주영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L7홍대의 유니폼은 기하학적인 그래피티 그래픽과 그레이, 레드 및 옐로우 컬러의 배색으로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지상 22층 규모의 L7홍대는 싱글베드 3개로 구성한 트리플 타입부터 테라스가 있는 로아시스 스위트까지 총 34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야외에서 즐기는 로컬 오아시스'라는 뜻을 담은 '로아시스 스위트(Loasis Suite)'는 객실과 테라스가 같이 있어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을 만들어 줄 것이다.

L7홍대의 최상층부에는 루프톱 바 '플로팅(Floating)'과 루프톱 수영장이 있다. 수영장에선 디제잉과 뮤지션의 공연, 풀 파티가 펼쳐진다.

오픈 키친 레스토랑 '플로팅'은 아메리칸 레스토랑으로 뉴욕 스타일 브런치와 더불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리고 21층의 또 다른 특별 공간 '블루 루프(Blue Roof) 라운지'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운영되며 미술, 음악, 디자인,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서적, 홍대 인근 독립출판사와의 협업으로 큐레이팅된 간행물과 LP 컬렉션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라인 프렌즈(LINE FRIENDS)'의 플래그십 스토어, 정통 인도 요리 전문점 '강가(GANGA)',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씨푸드 레스토랑 '빅가이즈 크랩(BIG GUY’S CRAB)', 브이알 테마 파크 '히트브이알(HIT VR)'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한편, L7홍대는 오픈을 기념해 저녁식사가 포함된 '잇 플레이스 in L7' 패키지를 준비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리코타 치즈 샐러드, 쉬림프 스캠피 파스타, 립아이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플로팅 디너 2인 △불가리 아쿠아 디비나 샤워젤과 바디로션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오픈 당일인 1월31일부터 3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