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떤 부동산을 사고 팔 것인가'…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 제시

신간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의 미래', 허준열 지음. <트러스트북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부동산 시장을 다각도로 조망하고 다양한 투자 시나리오와 실전 전략을 함께 제시하는 책이 출간됐다.

신간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의 미래'(허준열 지음, 트러스트북스)는 위기를 맞은 부동산 시장에서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한 투자 전략이 담겼다.

투자코리아 포털사이트 대표이자 부동산 칼럼리스트인 허준열 저자가 지난 15년간 부동산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그대로 책에 담았다.

상가, 오피스텔, 아파트, 토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우의 수를 고려해 실전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췄다.

총 8장으로 구성된 48개의 챕터는 기본 투자 개념을 망라한 이론과 실제에서 적용 가능한 비법을 모두 포괄하고 있다.

1장 '돈 되는 부동산과 안 되는 부동산'을 구분하는 것으로 시작해 부동산 투자의 방향성, 자금의 흐름, 부동산별 투자의 정석을 다룬다. 

저자는 실제 투자 상담을 바탕으로 성공하고 실패한 투자 전략을 비롯해 일반 투자자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상위 1%만의 투자법도 소개한다.

책은 부동산 상승의 요인을 파악하고 그것이 현재 부동산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해 향후 정부의 부동산 대책을 예측하고 기존 투자자는 물론 초심자들에게도 꼭 필요한 개념 확립을 돕는다.

또 부동산별 알맞은 투자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성공하는 전략, 실패의 위험요소를 제시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