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냉장고' 앱 핫딜서 오후5시부터 판매, 인터넷 최저가 대비 30% 할인 가격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6일 오후 5시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나만의 냉장고 핫딜'을 통해 테니스 라켓 100개를 한정판매한다.

GS25는 정현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테니스 라켓 판매를 기획했다. 

GS25는 정현 선수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 요넥스의 테니스라켓 2종을 각 50개씩 총 100개를 인터넷 최저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GS25는 25일 하루동안 점포 배경음악(BGM)을 통해 정현 선수 응원 메시지를 송출할 예정이다.

GS25는 이번 테니스 라켓 파격 할인 판매 외에도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 핫딜을 통해 매월 1~2회 비정기적으로 인기 있는 트랜디한 이슈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신학동 GS25 마케팅팀 과장은 "대한민국 테니스 역사상 처음으로 메이저 대회 4강 진출의 위업을 달성한 정현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핫딜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오늘 4강전에서도 정현 선수가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