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4일까지 사연 모집 후 최종 커플 6쌍 선발… 다이아몬드 커플링, 호텔 숙박권 등 제공

<경방 타임스퀘어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의 주인공 커플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오는 2월4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커플 사진과 프러포즈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6쌍에게는 대형 전광판 프러포즈 기회와 유명 공연팀의 퍼포먼스가 주어진다.

타임스퀘어는 주인공 커플의 사랑을 축복하고자 꽃다발과 함께 다이아몬드 커플링,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의 숙박권과 디너 뷔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타임스퀘어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는 오는 2월10일, 11일 이틀 동안 오후 3시, 5시, 7시 6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올해로 9회를 맞는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해 오면서 많은 연인들에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데이트 명소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프러포즈 역시 뜨거운 감동을 전하기 위해 알찬 콘텐츠로 준비한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