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제외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2월 한 달 숙박 가능…신라리워즈 회원 5000포인트 추가 적립

신라스테이 해운대 야경.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신라스테이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전화로 직접 예약하는 투숙객에게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3 Days Sale 패키지'는 정해진 기간에 예약할 경우 2월 한 달 동안 전국 신라스테이(제주 제외)를 정상가 기준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은 신라리워즈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는다.

패키지 이용은 24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날짜는 체크인 기준으로 2월1일부터 2월28일까지며, 하루에 30객실만 한정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나 방학기간 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할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신라리워즈 회원이면 추가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지금이 가장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시기"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2월 말까지 5박하면 1박 무료혜택을 주는 '5+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이용하는 상품과 상관없이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모바일 앱 등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