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민희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해 '2018 여름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8 여름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성수기인 7~8월과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및 5~6월 여행객을 위해 4월29일부터 10월29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클럽메드는 리조트만 예약시 시즌 최저가를 적용하여 40%까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 여름 휴가 추천 리조트 4곳을 선정해 △몰디브 카니 △빈탄 아일랜드 △홋카이도 토마무 △계림의 경우 항공 포함 예약시 성인과 만 4세 이상 아동에게는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메드가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추천하는 리조트는 태국 '푸켓'과 아시아의 하와이라 불리는 '산야'이다.

푸켓은 한국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휴가지로 야자수가 드리워진 이국적인 열대 해변을 감상할 수 있으며 타이 현지 요리를 즐기고 성인용 수영장인 젠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국에서 4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가장 가까운 열대 안식처인 산야는 22km의 무결점 해변에서 스쿠버다이빙,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지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푸켓과 산야 모두 연령대별 키즈클럽을 보유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도 즐겁게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온라인으로 예약시 2%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항공부터 숙박까지 평상시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가장 할인율이 높은 이번 1차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클럽메드 마케팅 관계자는 "클럽메드에서는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는 물론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클럽메드를 보다 스마트하게 떠날 수 있는 기회로 올해 여름 휴가 뿐 아니라 추석 황금 연휴와 5~6월 휴가도 미리 예약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클럽메드 리조트 및 프로모션에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