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잊혀진 요새' 공개챕터3 에피소드…25일까지 신규 에피소드 전투 플레이 시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넥슨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넥슨은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챕터3 에피소드1 '잊혀진 요새'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도네갈' 북쪽의 신규 지역 '에이든'에 일반 전투 7종, 레이드 전투 1종, 신규 기사단 전투 1종을 추가하고, '에이든' 지역 '잊혀진 요새'에 새로운 몬스터 '와일드 고블린'과 '러비쉬'를 공개했다. 

레이드 전투 '왜곡된 진실'과 기사단 전투 '타락의 마수'에서는 신규 보스 '루파키투스'가 등장한다. '루파키투스'는 물고기 형태의 보스 몬스터로, 시공간이 혼재된 공간 속에서 서식하며 공간을 활용한 기습 공격을 펼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기사단 전투 '타락의 마수'를 매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레이드 전투 '왜곡된 진실'을 플레이할 기회를 1회 더 제공한다. 또 모든 전투 완료 횟수에 따라 최대 5단계별 능력치 혜택을 제공한다. 

2월 8일까지 특별한 전문기술 레시피를 제공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기술 숙련도에 따라 '프리미엄 강화의 룬', '하얀 전장의 여신/검은 전투의 천사 아바타', '특별한 정령석 3종'등의 아이템을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다정 기자  yoodj92@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슨#마비노기 영웅전#액션RPG

유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