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마블퓨처파이트' 신규 캐릭터 '루나 스노우' 사전등록 이벤트초능력을 얻은 케이팝 스타…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보상
<넷마블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캐릭터 '루나 스노우' 추가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루나 스노우'는 한국 케이팝 가수가 초능력을 얻어 슈퍼 히어로가 된 캐릭터다.

지난해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가 추가된 이후,  넷마블과 마블의 협업으로 탄생한 '마블 퓨처파이트'의 두번째 오리지널 히어로다.  

빌 로즈만(Bill Rosemann) 마블 게임 부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마블은 전 세계적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히어로들의 강인한 모습뿐만 아니라, 팬들이 진정으로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고 싶었다"고 전했다.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젊은 여성의 모습부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희생하는 용감한 모습까지 갖춘 루나 스노우는 그 어떤 역경에도 꿋꿋이 살아남는 강력한 현대적인 전사를 나타낸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이지형 넷마블 몬스터 아트 디렉터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탄생시키는 두번째 오리지널 캐릭터가 한국인이어서 매우 기쁘다"며 "케이팝 아티스트지만 매우 강력하고 카리스마 있게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사전 등록은 '루나 스노우' 사전 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누적된 사전 등록자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수정', '루나 스노우 생체 데이터'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루나 스노우'의 스토리와 영상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등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다정 기자  yoodj92@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 액션 RPG#마블퓨처파이트#루나 스노우

유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