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스퀘어7

[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청라국제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청라스퀘어7상가'가 분양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청라스퀘어7상가는 '선임대 상가'로 분양 이전 임대 입주자와 계약이 완료된 상태다. 투자자 입장에선 공실로 인한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 선임대 상가 투자 시 우량 임차인과 장기 계약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임차인 폐업 등의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문제가 되기 때문이다.

청라스퀘어7상가가 위치한 청라지역은 최근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 및 청라와 영종도를 잇는 제3연륙교 건설 등이 확정되며 교통 인프라가 크게 개선되고 있다.

여기에 수변공원과 맞닿아 있어 접근성이 좋다. 지하 3층~지상 6층의 규모로 구성된 내부에는 국내 유명 브랜드 본사 운영매장이 다수 입점할 예정이라 집객효과도 기대된다.

특히 청라스퀘어7상가에는 실내형 스포츠 테마파크인 MBC플러스 스매시파크가 입점 예정이다.

MBC플러스 스매시파크는 최첨단 IT기술에 스포츠를 접목한 신개념 테마파크로 스카이다이빙이나 암벽등반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어 입점 시 고객들의 호응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청라스퀘어7상가는 오는 2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청라스퀘어7 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