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윤진'에서 '생활정원'으로 리브랜딩, 브랜드 모델 배우 '이유리' 발탁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모델 배우 '이유리'. <LG생활건강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LG생활건강은 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청윤진'을 '생활정원'으로 리브랜딩하는 한편,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유리'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최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중장년층은 물론 건강관리에 민감한 젊은 세대까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생활정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차별화된 건강솔루션을 제공하고 화장품에 이은 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해 나가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생활정원'은 '빛나는 생기와 지치지 않는 활기, 그리고 건강한 생활이 피어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이다. 

특히 '생활정원'은 멀티비타민, 오메가 등 기초영양 제품부터 관절, 간 건강, 눈 건강 등을 위한 특정기능성강화 제품, 홍삼·녹용 제품, 다이어트 제품, 어린이영양 제품까지 다양한 연령대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같은 리브랜딩과 함께 '생활정원'의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이유리를 선정해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유리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생활정원’ 브랜드가 추구하는 생기와 활기 넘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향후 '생활정원'은 브랜드 모델 이유리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온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생활정원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생활정원'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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