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브리제 컬렉션 커버세트(베이지)

[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5성급 호텔들과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크라운구스는 최근 그랜드 힐튼 서울과 함께 기획한 크라운구스 룸 패키지 '홀리데이 위시스'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완판돼 눈길을 끌었다.

크라운구스는 그랜드 힐튼 서울뿐만 아니라 5성급 이상의 특급호텔들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콘래드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등 국내 최정상 5성급 호텔들과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JW 메리어트 펜트 하우스, 워커힐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초호화 객실에서 매년 브랜드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호텔침구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선진국 메이드를 앞세운 국내 구스이불, 혼수이불 시장에서 크라운구스는 고품질의 충전재와 원단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단순한 선진국 제조 제품으로는 소비자를 현혹시키지 못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의 본질적 우수성이 소비자에게 검증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크라운구스는 최신 장비를 갖춘 일본 최고급 소비재 구스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브랜드 제작공장과 협업하여 철저하게 품질 관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크라운구스는 호텔침실을 연출하고 싶어 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2018년 워너비 신혼침구, 혼수이불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새해를 맞아 진행 중인 '판타스틱 뉴이어(Fantastic New Year) 프로모션'을 통해  한정기간동안 크라운구스 웨딩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100수 면 100%로 제작된 크라운구스 브리제 컬렉션 베이지 커버세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신혼이불 크라운구스 웨딩 패키지는 겨울용 구스이불솜, 여름용 구스이불솜, 삼중구조 구스다운 베개솜, 이중구조 구스다운토퍼, 신혼침구 커버세트로 구성된다.

크라운구스 웨딩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은 "합리적이고 손쉽게 최고급 구스이불 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필수 혼수 아이템으로 불린다"라며 "원하던 신혼집 인테리어를 특급호텔같이 연출할 수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크라운구스는 현재 차별화된 품질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는 글로벌 구스다운 베딩 브랜드답게 최상류층 및 웨딩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크라운구스의 신제품인 드 랑 컬렉션(De Rang Collection)과 다프네 컬렉션(Daphne Collection)은 아나운서, 모델, 디자이너 그리고 미국의 메이저 리그 선수들에게까지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홈 인테리어, 호텔침구 스타일링의 아이콘으로 급 부상하고 있다.

'크라운구스 판타스틱 뉴이어 프로모션'을 위해 준비된 브리제 컬렉션 베이지 커버세트는 모두 완판되어 추가 생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개발 담당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최상급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