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0명 이상 인재 신규 채용…신사업개발 등 150명 이상 채용 예정

'2017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권호안 강남지청장(왼쪽)이 이재경 여기어때 인사팀장(오른쪽)에게 상패를 전달했다. <여기어때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최근 서울강남고용지청에서 열린 '2017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고용노동부 선정 '일자리 창출지원 부문(단체)'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한 이번 정부포상은 일자리 창출, 청년해외진출 확산, 장년근로자 고용안정 등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격려하기 위한 상이다.

포상기업 선정기준은 일자리 창출 실적과 일자리 제도 개선, 일자리 질 향상, 취약계층 일자리 배려, 일자리 창출 파급 효과 등이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지난해 100명이 넘는 신규 인재를 채용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또 지난해 주 35시간 근무제(월요일 오후 1시 출근), 전용식당 운영을 통한 삼시세끼 무료 제공, 도서구입비 무제한 지원 등 선진화된 근무환경으로 주목받았다.

이재경 인사팀장은 "2017년 한 해 다양한 부문에서 좋은 인재를 채용하고자 많은 노력을 해 왔다. 가파른 회사 성장과 함께,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올해 150명 이상 채용규모를 확대한다. 특히 연구개발(R&D), 신사업개발 등에서 대규모 채용이 집중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