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리그 로얄 부산 주짓수 오픈 대회 포스터. ⓒ주짓수 로얄

[한국정책신문=남승현 기자] 제 1회 리그 로얄 부산 주짓수 오픈 대회가 오는 2018년 2월 3일 부산 강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리그 로얄은 국내 최초로 모든 선수들의 매치 영상을 4K로 촬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가한 선수들 모두 개인 프로필 페이지가 생성되며, 선수의 프로필 페이지에 해당 매치 영상이 태그 및 무료 업로드 된다.

대회장과 먼 관람석에서 개인이 촬영한 영상이 아닌, 경기장 바로 앞에서 촬영된 안정된 경기 영상을 고화질로 볼 수 있다는 점이 리그 로얄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본인 경기를 포함해 시청하고 싶은 다른 선수들의 경기 영상 또한 쉽게 검색해서 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주짓수 대회 최초로 참가 선수들의 승패 프로필을 기록하여 자체 순위 집계 시스템을 제공한다.

각체급별 고등부, 여성부, 어덜트, 마스터로 나뉘어 진행되며, 모든 체급/앱솔루트 우승자에게는 로얄 브랜드의 래쉬가드와 도복이 각각 수여된다.

시합규정은 국제 브라질리언 주짓수 연맹(IBJJF)이 정한 규칙에서, 어디밴티지가 없어진 형태로 진행되며, 시합 신청 및 자세한 규칙 관련 안내는 리그 로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시합 신청 접수 중이며1차 신청은 2018년1월15일까지 마감되며, 2차 신청은 1월16일~2018년 1월29일 까지 이다.

이번 대회는 “주짓수 로얄”에서 주관 및 주최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