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케이스·아이섀도우·립스톡에 강아지와 새해 다짐 문구 새겨

왼쪽 위부터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 3종 각 1만원, '럭키 퍼피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10종 각 4000원,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8000원,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 3종 각 4000원. <에뛰드하우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해 '럭키 퍼피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가 담겼다. 특히,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독특한 제품 이름이 특징이다. 

이번 '럭키 퍼피 컬렉션'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10컬러가 출시된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은 펄 아이섀도우로, 반짝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매일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쿠션 케이스로,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립스틱 컬러와 디자인을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립스톡 케이스다.

이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기존 제품의 인기 컬러인 'RD302 스웨그레드', 'RD303 초커레드', 'RD304 핫바디레드' 3가지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럭키 퍼피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 '럭키 퍼피 수분가득 콜라겐 2종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28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