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셜 오일, 안티에이징 워터와 크림으로 5만~13만원대 제품

왼쪽부터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헤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워터',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 <설화수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설화수는 27일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보습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스킨케어 제품 3종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헤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워터',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을 추천했다.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은 인삼씨에서 추출한 인삼종자유를 함유한 페이셜 오일이다. 

피부에 생기와 촉촉함을 전하는 천연 유래 오일(동백유, 마유, 행인유, 해송자오일 등)이 선별된 인삼씨 오일과 블렌딩됐다. 

인삼씨 오일과 천연 유래 오일의 조화로 심화 보습 케어는 물론, 피부에 영양을 더해 자연스러운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영양·윤기 장벽 케어 효과를 낳는다. 용량은 20밀리리터(ml), 가격은 13만원대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워터'는 주름 개선 기능성 스킨이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매끄럽고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집중 안티에이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150ml, 가격은 5만원대다.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은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흑미, 흑콩, 흑깨 3가지 슈퍼블랙씨드의 천연 안티에이징 효능을 담은 '피토-스프라움'과 피부 속 보습 탄력막을 형성하는 '스킨 베리어 스쿠알란'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용량은 50ml, 가격은 5만8000원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