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마늘쫑, 월과, 명이나물, 마늘 등 5종의 절임류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두 번의 절임 과정을 거쳐 아삭한 식감과 감칠맛을 살린 '올가의 키친 간장절임 반찬' 5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가의 키친(ORGA KITCHEN)'은 나와 내 가족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가의 간편식 제품 전문 브랜드다. 이는 제철 재료를 활용해 원재료가 갖고 있는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은 최대한 살리고 당류, 나트륨, 지방 등의 성분은 줄여 제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출시 제품 5종은 각각 한식 간장으로 담근 '미나리 절임', '마늘쫑 절임', '월과 절임', '명이나물 절임', '마늘 절임' 등이다.

간장절임 반찬 5종은 두 번의 절임 과정을 거쳐 원물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한식 간장과 매실농축액, 발효식초를 함께 끓여낸 특제 절임장을 사용해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난다.

신제품은 엄선한 국산 제철 원재료만 사용하고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향미증진제 등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각 제품은 두 끼 식사 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분량의 소용량 패키지(120g)로 구성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보관도 편리하다.

유범근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MD는 "올가의 키친 간장절임 반찬 5종은 가정에서 직접 준비하기 번거로운 절임류 요리를 보다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는 발효, 절임 반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