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현대, 조화와 균형 등 설화수가 추구하는 매력 발산 기대

설화수의 새 얼굴로 배우 송혜교가 발탁됐다. <설화수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배우 송혜교를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송혜교는 앞으로 설화수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전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설화수 관계자는 송혜교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그녀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임은 물론, 설화수만의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데에 있어 전세계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영감을 줄 수 있는 흡입력 있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또 “설화수는 한국의 고유한 문화적 아름다움을 발신해온 브랜드로, 앞으로 송혜교를 통해 전통과 현대, 조화와 균형의 철학에서 찾아낸 진정한 미학에 대해 더욱 견고하게 발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설화수는 송혜교를 모델로 한 제품과 광고 등을 내년 4월부터 국내외 설화수 매장과 온오프라인 전방에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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