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카드와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 '손님 초청'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하나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하나카드가 국내 신용카드 발급 4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카드(구 외환카드)는 1978년 1월 국내 최초로 비자카드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해 4월 국내 최초 신용카드를 발급하기 시작했다.

하나카드는 국내 신용카드 발급 40주년을 기념해 비자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하나카드는 비자카드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원큐페이(1Q Pay) 애플리케이션(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이달 말까지 하나비자카드 이용 시 이용금액 30만원 마다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호텔패키지(호텔숙박권과 쇼트트랙 또는 스피드스케이팅 결승티켓 2매 포함) △개/폐회식 티켓 △스피드스케이팅 티켓 △쇼트트랙 티켓 △스켈레톤 티켓 등이다.

내년 1월에는 하나카드 최장기간 이용자를 선정, 5성급 호텔 디너에 초청해 평창 동계올림픽 호텔패키지를 증정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내년 4월까지 매달 하나카드를 50만원 이상 이용자 1000명씩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소형 SUV 코나 △OLED 65인치 TV △청소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모바일쿠폰 △하나머니 등이다.

이밖에 40주년 기념 '무비 투나잇', '만원의 써프라이즈', '뮤지컬 이벤트' 등 월별로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