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이벤트로 캐릭터, 꾸밈옷, 한정 아이템 등 제공

<게임빌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빌이 대표 역할수행게임(RPG) 3종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대표 RPG 3종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아키에이지 비긴즈'가 포함된다.

현재 WINTER FIESTA가 진행되고 있는 '별이되어라!'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연다.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칼리돈' 이벤트와 겨울 맞이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매일 접속 시 다양한 선물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 펫인 '눈꽃의 호레스'도 함께 지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기념 주화와 '마오코인'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하고, '럭셔리 산타', '크리스마스 코트', '크리스마스 트리 기사검' 등 한정 아바타도 선보인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로비를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새롭게 단장해, 오는 2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누적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란제브 꾸밈옷'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와 게임 접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