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에피소드8: 라스트 제다이' 개봉 기념, '스타킬러베이스' 맵 추가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신규 캐릭터 14종을 추가하는 라스트 제다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게임즈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신규 캐릭터 14종을 추가하는 '라스트 제다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뉴 트릴로지 속 주요 캐릭터인 '핀', '포 다메론', 'BB-8' 등 14종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스타워즈 트릴로지의 후속편인 '스타워즈 에피소드8: 라스트 제다이' 개봉에 맞춘 대규모 업데이트다.

새로운 테마의 맵 '스타킬러베이스'도 1대 1과 2대 2용으로 추가됐다. 스타킬러베이스는 퍼스트오더의 베이스로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튜토리얼도 개선됐다. 튜토리얼 초반 동선을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해 신규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은 스타워즈 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탈 일부 상품에 한해 30% 추가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또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카일로 렌'과 '레이'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12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맵, 캐릭터, 유닛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