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까지 캐시백 적립 가능, 현금 리워드와 기프티콘 교환도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의 여성쇼핑몰 패션애플리케이션 엣지북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더블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센터닷컴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의 여성쇼핑몰 패션애플리케이션 엣지북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더블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엣지북은 2017년도 마지막 더블캐시백 2차 이벤트를 기획했다.

대한민국 인기 여성 쇼핑몰 1천 여곳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패션 리워드 엣지북은 국내 쇼핑몰과 상품을 한 눈에 비교 할 수 있고 엣지북을 통해 구매 할 경우 구매금액의 3%에서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에는 3%, 5%, 10%의 캐시백을 각각 6%, 10%, 20%로 2배 더 적립해 준다. 리워드 된 금액은 현금 리워드와 주유할인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앱 평가 댓글 등을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첫 구매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엣지북의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더블 캐시백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이 됐고,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아 연말까지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됐다"며 "2017년 엣지북의 마지막 이벤트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