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매출 상승, 신규 채용 인원 확대 등 지역 경제 활성화 노력 인정 받아

휴메딕스가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치 창출 등을 인정 받아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휴메딕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휴메딕스는 최근 '2017 년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필러, 관절염치료제, 코스메슈티컬 등이 높은 매출 상승을 달성해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바를 인정 받았다.

또 신규 채용 인원을 대폭 늘려 전년 대비 고용증가율이 41% 가량 상승하는 등 지역의 우수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한 점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자기개발비용 지원 제도 등 기존 임직원들의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복리후생 제도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정구완 대표이사는 "휴메딕스의 빠른 성장의 기반은 우수한 인력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앞으로도 경기도의 우수한 인재들이 입사하고 싶은 No.1 기업을 목표로 질 좋은 일자리 환경을 제공하고 복리후생을 넓히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 주최하는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일자리 창출과 근로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도내 중소기업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이는 경기도에서 지난 2009년 전국 지자체 최초로 시행했으며, 현재는 전국으로 확대 시행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서와 함께 현판, 사업 지원금 신청 시 가점 부여, 금리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등 38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