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0여곳 호텔과 협력해 23~25일 예약 시 쿠폰 증정 등 이벤트 실시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13일 국내 종합숙박O2O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서울과 경기, 인천, 부산, 강원, 전라지역 호텔 30여곳과 협력해 23~25일 숙소 예약을 지원하는 '크리스마스 호텔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을 비롯해 더케이 호텔 서울,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가평 W지우리조트,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해운대 그랜드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바이 켄싱턴, 켄싱턴 플로라 호텔, 라마다 전주, 플레이스캠프 제주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이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합리적인 호텔 예약을 위해 행사도 준비했다. '1일 1쿠폰 이벤트'에 응모하면 조건 없이 전회원에게 최대 2만원 랜덤쿠폰을 지급한다.

또 제휴점 중 '매일할인쿠폰'이 표시된 숙소 예약 시 추첨으로 해당 숙소의 체크아웃 당일 1만원 또는 5000원 할인권을 준다.

숙소 이용 후 리얼리뷰 작성자 중 매주 25명을 추첨해 모든 숙소에서 이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과 매주 250명에게 중소형호텔 초대권을 증정한다.

HOTEL여기어때는 오는 23~25일, 30일, 1월1일 이용 가능한 객실을 오는 15일부터 정가로 예약받는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숙박 예약이 집중하는 성수기지만, 과도한 요금으로 호텔, 펜션 등 이용을 지레 포기하는 사람이 많았다"면서 "이번 기획전과 HOTEL여기어때 특별객실 예약 오픈을 계기로 합리적인 호텔 요금 체계가 정착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