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수면양말, 세면도구 등 생필품, 행복키트 700상자 전달

아프로서비스그룹은 9일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2017 아프로서비스그룹 부산지역 사회공헌대축제' 를 실시했다. <OK저축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아프로서비스그룹은 계열사 임직원들이 지난 9일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희망 APRO 행복 OK 부산지역 사회공헌대축제'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활동은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임직원 220명과 해운대구 저소득층 가정 아동 200명이 함께했다.

희망APRO 행복OK봉사단은 이웃들에게 필요한 식료품을 비롯해 수면양말, 세면도구 등의 생필품, 행복키트 700상자를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또 산타 모자를 쓴 OK봉사단은 200명의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과 함께 일대일로 팀을 이루어 케익을 꾸미고 넥워머, 간식과 문구세트 등을 담은 행복산타꾸러미를 만들었다.

한편 아프로서비스그룹은 매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난 1999년부터 19년째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지난달 4일 서울을 시작으로 지난 9일 부산까지 약 5주간 안산, 대전, 전라, 강원, 제주 등 전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 14톤, 행복키트 3000상자, 연탄 1만장, 초경량 손수레 30대 등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