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저축보험·암·정기보험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

<라이프플래닛>

[한국정책신문=주가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올해 말까지 라이프플래닛 베스트보험 3종에 가입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 베스트 상품 3종은 저축보험·암보험·정기보험이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12월31일까지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에 월 보험료 2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이나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에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1인 1회 제공을 원칙으로 하며 동일 상품에 중복 가입하거나, 타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하는 경우도 반복해서 지급하지 않는다.

2018년 3월15일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해당 시점에 계약을 유지한 경우에만 지급한다.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은 가입 후 한달 뒤 해지해도 원금이 100% 보장되는 상품이다, 시중의 인터넷 저축보험 중 가장 높은 공시이율(12월 기준 2.9%)이 적용된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가입자의 흡연 여부나 건강 상태의 따라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