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모바일 창구에서 업무를 이용하거나 보험금 청구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

<메트라이프생명>

[한국정책신문=주가영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이버 창구 및 모바일 창구를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 신규 계약자 중 모바일 창구 앱을 설치하고 보안카드 등록 및 고객정보 변경 등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존 고객의 경우 이벤트 알림 문자를 수신 한 후 모바일 앱 설치 후 고객정보변경, 보험료입금, 자동이체변경 등의 업무를 이용하면 된다.

사이버 또는 모바일 창구에서 보험금 청구를 완료한 고객도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 2매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르고 편리한 보험업무 처리로 고객 편의를 높인 사이버·모바일 창구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월 새단장을 마친 매트라이프생명 사이버·모바일 창구는 PC나 모바일폰으로 간편 보험금 접수, 통합검색 기능 강화,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