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1박에 뮤지컬영화 '위대한 쇼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성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호텔과 영화가 결합된 이색 상품이 출시된다.

신라스테이는 뮤지컬 영화인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과 호텔 상품을 결합한 '더 그레이티스트 윈터(The Greatest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위대한 쇼맨' 영화 관람권 2매 △프랑스의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의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75ml) 1개 △신라스테이 베어 1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영화는 올 겨울 극장가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무일푼으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세계를 매료시킨 한 남자의 이야기다.

한편 각각의 스테이 점별로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역삼, 마포, 천안에서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프리미엄 커피 COVA 커피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이용 가능하다. 구로에서는 최상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2인이 이용 할 수 있다. 동탄, 서대문, 광화문, 서초, 해운대, 제주에서는 와인 1병과 간단한 치즈 안주가 추가제공된다.

예약은 이날부터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에서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7일까지로 요금은 지점별, 일자별 상이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