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신 '동쪽의 현자 한대위'와 '세일러 샤요첸' 내달 14일까지 뽑기 이벤트

와이디온라인이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에 태고신 신규 캐릭터 '동쪽의 현자 한대위'와 '세일러 샤오첸' 2종을 공개했다. <와이디온라인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의 시나리오와 함께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600여개 이상의 캐릭터를 통해 수집, 육성, 강화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태고신' 신규 캐릭터로 '동쪽의 현자 한대위'와 '세일러 샤오첸'이 공개됐다. 이용자는 12월14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두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메인 스토리도 새롭게 추가됐다. 시즌4 '신들의 황혼' Act.1~ Act.3을 선보임과 동시에 신규 퀘스트 10종도 함께 추가됐다. 이를 기념해 '갓 오브 하이스쿨'은 12월10일까지 강화 슛돌이, 이무기 머리띠 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으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의전(친선대전)이 공개됐다. 이용자는 우정 100포인트를 사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팔로우, 팔로워, 하이스쿨, 친구 검색 등을 통해 대전 상대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캐릭터 [태고]악령에 빙의된 웅녀, [태고] 고통의 수도사 핀 헤드 나봉침 캐릭터에 대한 스킬이 상향됐으며, [태고] 장비 조각 변환이 추가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6일까지 일일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날짜 별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이용자는 프리미엄 뽑기권, 골드, 에너지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