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룸, 마스크팩,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바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신라스테이(서초와 천안)는 22일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다.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신라스테이가 연말을 맞아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성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신라스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디 올 데이'(Lady All Day)는 신라스테이 서초와 천안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연말 파티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더불어 마스크팩 선물과 체크아웃 시 테이크아웃 가능한 커피까지 제공해 여성들 파티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먼저 신라스테이 천안은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랜드룸 객실 1박에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무료 미니바(하이네켄 맥주 3캔, 스낵 1개)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커피 'COVA' 아메리카노 3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3개, △마스크팩 3매로 구성돼 있으며,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 포함)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그랜드 룸은 침실과 라운지가 별도로 분리돼 있어 파티공간으로 적합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초는 △패밀리트윈 객실 1박 △3층 Cafe 라운지 바에서 즐길 수 있는 고르곤 졸라 피자와 맥주 (3잔)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COVA' 커피 (3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3개) △피곤한 얼굴을 맛사지 해줄 마스크팩 (3매)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가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수용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