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전략 분석, 100% 페이백과 영화 관람권 등 제공

케이블TV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연기로 불안해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입시 전문가를 초청한 입시전략 심층 분석과 합격 기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CJ헬로 모델이 ‘빅토리(VICTORY) 2017 안동합격사과’를 소개하고 있다. <CJ헬로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케이블TV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연기로 불안해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입시 전문가를 초청한 입시전략 심층 분석과 합격 기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케이블TV는 ‘수능 특집관’을 특별 운영해 그간 미뤄온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맛집, 여행 등 입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CJ헬로는 ‘빅토리(VICTORY) 2017 안동합격사과’로 수험생을 응원하고 나섰다. 회사는 안동시 고등학교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합격사과 나눔 행사’와 수험생 선물용 ‘합격사과’ 판매를 지원하는 TV광고를 제작, 송출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안동합격사과는 우박피해농가와 함께 안동시의 재해를 이겨낸 상위 10%의 특품사롸를 리브랜딩한 상품이다. 험난한 환경을 이겨내 과육이 단단하고 맛과 향이 최상품에 속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대입수능기간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급작스런 재해를 견디며 결실을 맺은 특품 사과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면서 안동 피해 농가를 지원하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할 계획이다.

회사는 안동피해농가의 재난극복을 ‘승리’로 브랜딩해 제작한 합격사과 TV광고를 11월까지 전국23개 권역의 지역채널(25번)을 통해 송출하고, 지역채널 페이스북을 포함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안동합격사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안동 우박피해 농가판로개척 지원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티브로드는 ‘수능 끝! 월정액으로 그동안 못 본 VOD 몰아보세요!’ 이벤트를 진행, 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면 첫 달 요금을 100% 페이백으로 돌려줄 예정이다.

회사는 오는 23일에서 26일까지 KBS, MBC, SBS 드라마와 예능 등 모든 주문형비디오(VOD)를 몰아보기 할 수 있는 ‘통합지상파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면 바로 다음날 1만3000원의 캐시를 지급한다.

또, 12월9일까지 ‘무비 N시리즈’를 가입하면 장산범, 공범자들, 무현, 코드네임:콜드워 등의 최신 영화를 몰아보면서 동시에 9900원의 캐시를 돌려받을 수 있다.

CJ E&M 월정액도 12월15일까지 가입하면 꽃보다청춘 위너편, 이번생은 처음이라, 부암동복수자들, 신서유기4 등 공부하느라 그 동안 못 봤던 CJ E&M 전 채널의 프로그램들을 몰아서 볼 수 있다. 또, 서비스 가입한 다음날 1만원 캐시도 돌려준다. 100% 페이백으로 돌려받은 캐시는 티브로드 VOD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수능생들이 그 동안 미뤄뒀던 영화와 드라마 등을 한 곳에서 몰아보기 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수능 특집관’을 편성 운영한다.

최신영화와 드라마 가운데 인기작 위주로 ‘최신영화 몰아보기’ 그리고 ‘놓친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와 애니메이션 매니아를 위한 ‘애니 마니아’, TV 여행 프로그램 중심의 ‘어디로 여행을 떠날까’와 국내 먹방TV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전국 맛집 탐방’ 카테고리를 편성한다.

특히 ‘놓친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에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극장흥행 순위 50위까지의 영화와 작년까지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종영 드라마를 편성했다. 또한 수능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홈 트레이닝, 뷰티 프로그램을 한데 모은 ‘수능끝! 몸짱도전’도 마련했다.

회사는 오는 24일부터 12월8일까지 SBS 특집관에서 VOD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영화관람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3년간 SBS대표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편성한 SBS 특집관에서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관람권(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15일 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HCN은 정시지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수능점수배치표에 따른 입시전략분석 프로그램을 편성한다.

입시전문가들을 초청해 인터뷰와 토크형식으로 방송을 제작, 오는 12일 점수발표 직후부터 정시지원 마감일인 12월30일까지 방영한다.

또, 11월23일 수능 시험일부터 12월3일까지 10일간 수험표를 등록하면 VOD 50% 할인권을 지급하는 수능특집 VOD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수능특집 관련 프로그램은 지역채널 4번과 에브리온TV(무료 N스크린 애플리케이션)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수능특집 VOD이벤트는 현대HC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MB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모교 재학생와 선생님의 응원메시지를 영상으로 제작해 방송할 예정이다. 또한 수능 정보 및 고사장 소식들을 신속하게 제작해 지역채널에 방영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